2009년 3월 1일 일요일

텍큐 방문자 추적기 있어요

ㅎㄷㄷ

g e e

하루에 300명씩이나 오다니.

볼것도 없는데.

검색에 잘 뜨게 원더걸스 박태환 이런 글 좀 썼다고 그런가?

빅뱅 김연아 소녀시대 글도 써볼꽈아?ㅋㅋㅋ

일주일 넘게 쭉 300명 가량 오는 걸로 봐서는 내 블로그도 쫌 인기가 있는 듯.

그나저나 내 상황은 요즘 별로인데.

오늘 우결도 못보고 쫌 꽝인듯.

4차원 소년소녀들 이야기도 가끔 들리지만 4차원이라면 시공간을 말하는 것 아닌가?

나는 무한차원을 믿는다.

내가 느낄 수ㅡ 있는 건 한계가 있지만 그 이상의 것들은 그렇게 있을 거다.

보름날 지났는데도 아직도 보름달 뜨는 시각 찾는 사람들 많이 오고...

windos 7 찾는 사람들도 꽤 된다.

마이티마우스 사랑해와 이루마의 kiss the rain은 꾸준히 인기가 있고,

한때는 애인있어요가 뜨더니 최근 내머리가 나빠서가 뜨고 있다.

소녀시대 글 하나 써보고 나의 텍큐 방문자 추적기 검색어에 뜨는지 한번 봐야겠다.

ㅎㅎㅎ

gㅌㅌ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