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년 8월 21일 목요일

오렌지색 코스모스

오렌지색 코스모스는 처음 보는 것 같아서 산책하다가 본 김에 블로그에 올리려고 헨드폰에 담았죠.

너무 잘 찍으려고 가까이서 찍었더니 오히려 뾰샤시가 되어버렸습니다.

어쨋든 좋네요.

댓글 4개:

  1. 폰카 화질이 좋으시네요~ 이쁘네요.ㅎ

    답글삭제
  2. @Lang - 2008/08/22 17:09
    감사합니다 ㅎ

    답글삭제
  3. trackback from: 오랬만에 찾은 한강
    오랬만에 날도 좋고 해서 여의도 한강을 찾아가봤다 연인들끼리 돗자리를 가져와 오순도순 앉아 있는게 너무 부러워서 눈을 돌렸다는 ㅡ.ㅜ 췟 부러운것들.... 그리고 그들중에는 팔은 뭐 기본이거니와 다리까지 부둥켜 누워있는 볼상사나운신분들까지... 사진기를 아주 들이데 줄려다가 말았다는.... 생각을 하면서 망원랜즈만 가지고 갔었어도 도찰 할수 있었던건데....하고 생각했다 ㅋㅋ 자 그럼 정말 몇장 안되지만 감상해 보아요~ 한강에 도착하자 마자찍은 하늘..

    답글삭제
  4. trackback from: 코스모스와 나비
    예전에 한강 출사를 나갔다가 코스모스위에 나비가 앉아 있길레 찍어 봤습니다^^ 마크로 랜즈가 아니여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어느정도는 나와줬네요^^ 덧) 클릭해 보셔야 제대로 보입니다^^ 클릭클릭!

    답글삭제